핀다는 금융위원회 지정 마이데이터 사업자로,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대출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어요.
핀다와 함께 올바른 대출 관리로 신용 점수도 올리고, 더 나은 대출 조건으로 갈아타는 슬기로운 금융 생활을 시작해 보세요.
1. 클릭 한 번으로, 국내 최다 금융사 대출 상품 조회
– 1금융권부터 p2p까지. 60개 이상 금융기관에서 200개 이상의 대출 상품을 1분 안에 확인할 수 있어요.
– 마이데이터를 연동하면 가장 적합한 최저 금리, 최대 한도 대출 상품을 추천해 드려요.
– 대출 상품 검색부터 대출 신청까지, 한 번에 가능합니다.
2. 나의 대출 정보를 한 눈에, 대출에 진심인 서비스
– 정확한 대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제공해 드려요. 복잡하게 찾지 마세요.
– 내 대출 내역, 대출 이자 상환일, 남은 대출 잔액까지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하세요.
– 신용 대출, 주택담보 대출, 소액 대출 등 대출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.
3. 핀다에서 대환에 도전해보세요!
– 2021년 핀다에서 대출을 한 2명 중 1명은 대환에 성공했어요.
– 대출을 잘 갚고, 다시 잘 빌리는 것만으로도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어요.
– 대출은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, 잘 관리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. 핀다가 도와드릴게요.
4. 365일 열려있는 핀다, 24시간 대출 가능
– 공휴일에도, 주말에도 빠르고 편리한 핀다만의 대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!
5. 신용등급만 잘 관리해도, 대출 한도를 올릴 수 있어요
– 핀다에서 금융기관 상품을 한 번에 비교해도 신용 조회는 단 1회로 체크 됩니다.
– 대출을 조회하는 것만으로는 신용등급에 전혀!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.
6. 어떤 대출부터 갚아야 할지 고민이라면, 여윳돈 계산기
– 여러 개의 대출 중 어떤 대출부터 갚는게 이자를 가장 많이 줄일 수 있는지 추천해 드려요.
– 개인별 대출 분석을 통해 이자를 손쉽게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
7. 내 대출 한도가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다면, DSR 계산기
-DSR을 기준으로 내 대출 한도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드려요.
– 원금 균등,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에 따라 달라지는 계산법도 적용해 제공해 드립니다.
– 마이데이터를 연동하면,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바로 대출 가능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.
8. 핀다는 대출 중개 수수료 받지 않습니다.
– 핀다는 소비자와 여신금융사 사이에서 최적의 대출 상품을 연결하는 서비스로, 고객에게 대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(1) 버팀목, 중소기업취업청년, 신혼부부 전세대출 등 은행에서 취급하는 모든 전세대출 상품 중 나에게 꼭 맞는 대출 추천받기
(2) 나의 조건에 맞춰 신청가능한 전세대출상품의 최대한도와 금리를 한눈에 비교 가능
(3) 전세대출 신청 과정별 준비서류 A to Z, 주의사항과 알아두면 좋은 꿀팁 제공
– 2019 대한민국 ICT혁신부문(신성장) 대상(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)
– 2019 한경 핀테크 플랫폼 부문 대상
– 2019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금융부문 대상
– 2019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대출 1호 지정
– 2021 ‘제 10회 서민금융대상’ 금융감독원장상 수상
– 2022 누적 대출 승인 금액 900조원 돌파
핀다의 보안 수준은 어느정도인가요? 내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?
등록한 공인인증서는 내부 서버에 저장하지 않고, 오직 정보 조회를 위한 본인인증 용도로만 사용합니다.
접속을 위해 사용된 잠금번호와 지문인식 등의 생체정보는 개인의 디바이스에 보관하며,
핀다를 포함한 그 누구도 접속이 불가합니다.
대출신청 서비스는 어떤 금융기관의 조건을 볼 수 있나요?
대출모집위탁계약:한국투자저축은행, 스마트저축은행, KB저축은행, 웰컴저축은행, 롯데카드, 현대카드, 고려저축은행, 예가람저축은행, 키움yes저축은행, 동원제일저축은행, 씨티은행, BNK캐피탈, BNK경남은행, JB우리캐피탈, SBI저축은행, BNK저축은행, 상상인저축은행, 유진저축은행, 롯데캐피탈, JT친애저축은행, 신한저축은행, 대신저축은행, NH저축은행, 키움저축은행, 전북은행, 한국캐피탈, KB국민카드, DGB대구은행, 애큐온저축은행, 부산은행, OK캐피탈, OK저축은행, KB캐피탈, DGB캐피탈, 모아저축은행, IBK저축은행, 하나캐피탈, DB저축은행, JT저축은행, 광주은행, HB저축은행, 애큐온캐피탈, 우리금융캐피탈, 페퍼저축은행, 렌딧, OSB저축은행, 하나저축은행, 우리금융저축은행, 비씨카드, 피플펀드, NH농협캐피탈, 현대캐피탈, 우리카드, 진주저축은행, 어니스트펀드, 교보생명, 웰컴캐피탈, 한화생명, SC제일은행, 신한카드, 8퍼센트, 세람저축은행, 하나은행, 토스뱅크와
대출모집 위탁계약을 체결(대출모집법인번호: 110111-5848275) 하였습니다.
핀다는 대출신청과 관련하여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대출한도: 100만원 ~ 최대 2.5억
-상환 기간: 최단 12개월, 최장 120개월
-통합 금리 범위: 연 최저 2.56%~ 최고 20%, 최대 우대금리 6% 적용 가능, 대출기간: 최장 120개월 최단 12개월
-대출 상환금 예시 : 100만원을 연 이자율 6.5%로 12개월 동안 원리금균등상환 대출 시, 총 대출 비용 1,035,557원(월별 납부금 86,296원)을 상환하게 됩니다.
*개인 대출 상품 및 상환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 핀다 전용 금리 할인은 일부 제휴 금융사 상품에 한하며, 핀다의 ‘비교대출 서비스’를 통해 대출을 실행한 분들에게만 적용됩니다.3. 한도조회 시 신용등급에는 영향이 없나요?
한도조회를 위한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*핀다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꼭 필요한 권한만 요청합니다.
– (주)핀다는 제휴 금융사와 대출모집 위탁계약을 체결한 온라인 대출모집법인입니다. (등록번호: 110111-5848275)
– 금융감독원 포털사이트(www.fss.or.kr), 대출모집법인 조회 (www.loanconsultant.or.kr) 와
대출성 상품 금융상품판매대리 중개업 등록증표로 신원확인이 가능합니다.
– (주)핀다는 직접 대출 계약을 체결할 권한이 없으며, (주)핀다와 제휴한 각 금융사가 대출 심사 등을 거쳐 고객과 대출계약을 체결합니다.
– 핀다에서 조회되는 대출 가능 한도 및 금리는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금융사에서 가심사한 결과로, 정확한 정보가 반영되는 금융사 실제 대출 신청 시점에는 한도 및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– 핀다에서 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 확인을 위해 진행하는 신용정보 조회는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단, 단기간에 여러 금융사 및 플랫폼에서 과도하게 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를 조회하는 경우에는 대출 가능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– 핀다에서 대출 신청을 누른 뒤, 연결되는 금융사 페이지는 해당 금융사에서 운영하며 (주)핀다와 관련이 없습니다.
– 여신심사를 통한 대출 실행 결정은 금융사하며, 대출상품 계약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
– 신용점수가 하락하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, 금융사에서 대출을 실행하기 전에 이 대출이 꼭 필요한 것인지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.
– 대출 계약을 위하여 고객이 제공한 신용정보 또는 개인정보 등은 대출계약의 당사자인 금융사가 직접 보유·관리합니다.
– (주)핀다는 대출신청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– 금융사에서 지급하는 대출 모집수수료율 기준은 각 금융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
– (주)핀다가 고의 또는 과실로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
– (주)핀다의 제휴금융사는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로서 (주)핀다가 대출 모집 업무를 할 때 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. 다만, 금융사가 (주)핀다의 선임과 그 업무 감독에 대하여 적절한 주의를 하였고 손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노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– 핀다 고객센터: [email protected]
핀다 심의 필 20220603-01-001
Apkjio.com developer simply want to remove ads or unlock premium features that would otherwise require a purchase. Also want to add new features or customization options to an app that the original developer did not include.safe verified